728x90

부쩍 잦은 신랑의 코피에 걱정이 한가득이다.

코피에 좋은 음식을 찾아볼까~

: 혈액은 워낙 혈액에 좋은 성분이 많기로 유명, 쑥을 물에 우려서 마셔주면 조금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쑥차)쑥은 우리 몸의 혈액과 관련해서 좋은 기능이 많은 음식인데요. 그래서 코피에 대해서도 좋은 음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쑥을 약 3g 정도에 물을 3컵 정도 부어서 물이 어느정도 줄어들때까지 달여줍니다. 이렇게 달여진 쑥차를 먹으면 코피를 완화합니다.

연근과 우엉 : 곱게 갈아서 꾸준히 먹어주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반찬으로도 연근의 경우 갈아서 쥬스로 먹는 것도 좋다고 하는데요,생각보다 맛이 좋아서 코피에 좋은 음식으로 먹기에 좋다고 합니다

연근을 곱게 갈아서 즙을 낸 다음, 소주잔 정도의 양으로 한잔씩 매일 꾸준히 먹어주면 코피에 좋은 음식이라고 합니다.

 

연근팁 : 연근의 영양성분 부터 살펴보자면 아스파라긴, 아지닌, 티록신등의 아미노산이 많고 펙틴과 비타민B12, 비타민C 등이 풍부햇 말초 혈액순환을 왕성하게 해 여드름 기미 등에서 효과적입니다.

또 연근에는 무기질이 풍부하고 리놀레산, 식이섬유등도 많이 들어 있습니다. 또한 연근은 니코틴 해독에 효과적인 디톡스 식품으로 소화기능향상, 콜레스테롤 저하, 진정작용등에도 뛰어난 효능을 지닌 식품입니다.

조선시대의 율곡 선생은 어머니인 신사임당을 여의고 오랫동안 실의에 빠져있다가 건강을 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때 건강을 회복시켜준 음식이 바로 연근죽이엇을정도로 연근은 먹거리뿐 아니라 귀중한 약재로도 사용되어 왔습니다.

연근에 들어있는 탄닌과 비타민C가 혈액순환을 개선시키고 혈액ㅇ,ㄹ 맑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피부의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만들ㅇ러 피부미용에도 연근의 효능을 볼수 있습니다.

특히, 여드름이나 기미 등의 피부질환 개선에도 좋은 효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이 탄닌성분은 수렴효과 및 소염작용이 뛰어나고 염증을 완화시켜 주기 때문에 위궤양이나 위염에도 좋으며, 연근을 잘랐을때 끈적이는 점액질은 뮤신이라는 성분으로 위의 점막을 보호해 주고 위장기능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마늘: 항암성분으로도 유명한 마늘.코피가 자주 날때지혈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좋은 기능이 있기 때문에 꾸준히 먹어주시면 전체적인 면역력 증가에도 도움이 됩니다.

마늘은 몸에 좋은 성분이 많아서 먹으면 건강에도 좋지만 코피에 좋은 음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늘을 곱게 잘 빻아서 발바닥의 중간에 움푹 들어간 부위에 찜질을 해주면 코피가 멎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좋은 영양소가 많아서 먹어도 좋지만, 코피가 나고 있을때 이용하면 좋은 음식인데요. 무를 깨끗이 씻은 다음에 하얀 부분을 갈아서 나온 즙물에 얇은 천이나 탈지면 같은데 적십니다. 그다음 콧 속에 넣고 얼마간 있으면 코피를 멎게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출처] 코피에 좋은 음식을 몇가지 소개합니다|작성자 수출1등 박실장

[출처] 달달한세상 블로그

 

다시볼 주소 http://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3971557&memberNo=1140806&searchKeyword=%EC%97%B0%EA%B7%BC%EC%A3%BC%EC%8A%A4

반응형
728x90

2016 년 중요한 어머님 생신날 신랑은 코피를 터트렸다.

멈추지도 않고 여하튼 넥타이에 묻은 피때문에 넥타이를 빼고 생신잔치에 가게 되었다.

세탁때문에 고민하다가

과산화수소로 코피를 지울수 있다는것을 발견함.. ㅋㅋ

 

이정도로면 말끔 ^^ 코피안나게 하는 방법을 이제 찾으러 고고 ~~

 

반응형
728x90

난 전쟁을 모른다.
영화에서 보는 그런 장면들만  생각할뿐이다.

우연히 보게된 연평해전
집중이 떨어지는 곳에서 봤던터라 지나쳐 버리고 다음날에서야  연평해전을 다시 보고있다.

아이들을 학교에 보내고 할일도 많은 이시간에 또 영화를 보고 훌쩍 훌쩍 많이도 울었다.

외국에 나가서 지내봐야 내가 우리나라 사람임에 한국사람임에 자부심을 느꼈는데
해군이나 육군이나 공군이나 이렇게 많은 대한의 젊은이들이 나라를 지키고 있음에 또 다시 감사하게 되는 시간이었다.

나라를 위해 숭고히 목숨을 바친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늘 나의 일과 나의 비전이나 내 가족이나 내 주변일들에만 집중되어 있는데
이렇게 집중할수 있도록 나라를 지키고 있는 분들께 감사합니다.

천안함이나 연평해전에서 전사한 군인과 그 가족분들께 하나님께서 주시는 축복과 평안이 있으시기를 기도합니다.

오늘도 우리 나라를 위해 최전방에서 지키고 있는 군인들에게 감사함을 전해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