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짙은구름 더 깊은 긍휼의 시간!

찬양인도 : 우미쉘 전도사님
김병삼 목사님의  손녀딸(15개월) 영상보다가 코인인야기.. 하긴 나는 작년부터 변화산 들었던거 같은데.. 
타교인으로 나는 코인이 없오.ㅡㅡ

주나의 모습보네 상한 나의 맘 보시네.
주나의 눈물아네 홀로울던 맘 아시넹.
주 나의 모습 보네 상한 나의 맘 보시네.
주 나의 눈물 아네 홀로 울던 맘 아시네.
세상소망 다 사라져가도 주의 사랑은 끝이 없으니
살아가는 이 모든 순간이 주 은혜임을 나는 믿네...

특순: 공감하시네. 정재은자매(뮤지컬공연자)

구름이 우리에게 가르쳐주는 것들.

하얀구름이 검은구름으로... 변해 빗물로 떨어진다.

말씀 : 이종현 목사  / 너와 함께 애통하다.
본문: 고린도후서 1장 3-4절
3  찬송하리로다 그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이시요 자비의 아버지시요 모든 위로의 하나님이시며
4  우리의 모든 환난 중에서 우리를 위로하사 우리로 하여금 하나님께 받는 위로로써 모든 환난 중에 있는 자들을 능히 위로하게 하시는 이시로다

1.하나님은 어떤분이신가?
2. 하나님께서는 이 변화산 기간 우리에게 무엇을 원하시는가?

기도제목: 김석경집사님의 가정의 건강, 민규의 갈비뼈 회복을 위해..
우리에게 나에게도 있는 많은 문제들 주님앞에 내려놓습니다. ㅜㅜ 주님 
우리들을 긍휼히 여겨시기를 원합니다. 
오늘을 살아갈 힘을 더하여 주시기를 원합니다. 

"사랑하는 내딸아 너의 작음도 나는 기쁘단다.
너와 함께 걸어가는 모든 시간이 내게 힘이라.
사랑하는 아들아 네 연약함도 내겐 큼이라.
너로 인해 잃어버린 나의 양들이 돌아오리라.
조금 느린듯해도 기다려주겠니
조금 더딘듯해도 믿어줄수 있니
네가 가는 그길 절대 절대 헛되지 않으니 나와 함께 가자.
앞이 보이지 않아도 나아가 주겠니
이해되지 않아도 살아내주겠니
너의 눈물의 기도 잊지 않고 있으니 나의 열심으로 이루리라."



내가 사랑하고 내가 생각하는 것이라 하나님의 마음으로 기도 하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