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내 삶의 목적에 대하여

생각할점: 나는 하나님의 가족으로 태어났다.
외울말씀: "그 기쁘신 뜻대로 우리를 예정하사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자기의 아들들이 되게 하셨으니(엡1:5)
삶으로 떠나는 질문: 어떻게 하면 다른 크리스천들을 내 가족처럼 대할수 있을까?

--------------------------------------------------------------------------------------------------

하나님은 가족을 원하시고 우리가 가족이 되도록 우리를 만드셨다.
관계를 중요하게 여기시는 것은 그분의 본성이다. 
그분이 진리의 말씀을 통해 우리에게 새 생명을 주시고우리가 당신의 새 가족의 첫자녀들이 된 날이 당신에게는 기쁨의 날이었다.(야고보서1:18)

우리가 그리스도를 믿을때  하나님은 우리의 아버지가 되시고 우리는 그분의 자녀가 되며, 다른 믿는 사람들은 우리의 형재자매가 되고 교회는 우리의 영적인 가족이 된다. 
하나님의 가족이 되는 방법은 새롭게 태어나는 것뿐이다. 

누구나 하나님의 가족이 될수 있지만 한가지 조건이 있다. 그것은

예수님 안에서의 믿음이다. 
"너희들은 그리스도 예수안에서 믿을을 통해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다


세례를 받는다는것은
1. 우리의 믿음을 선포하고
2.그리스도의 죽으심과 부활하심에 함께 동참함으로써  옛삶이 죽었음을 나타내며
3.그리스도 안에서 새 삶을 살고 있음을 세상에 알리는 의식
4.우리가 하나님의 가족이 되었음을 축하하는 것

만일 그리스도에 대한 믿음의 표현이자 예수님의 명령인 세례를 아직 받지 않았다면 즉시 받으라.

하나님의 가족이 되는것은 가장 큰 영광이고 특권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