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내 삶의 목적에 대하여
생각할점: 나는 하나님의 기쁨을 위해 계획되었다.
외울말씀:" 여호와께서는 자기 백성을 기뻐하시며"(시149:4)
삶으로 떠나는 질문: 마치 내가 예수님을 위해 하듯이 할수 있는 일은 무엇이 있는가?
----------------------------------------------------------------------------------------------------------

하나님의 기쁨을 위해 계획 되었다.
-하나님은 우리를 창조하실 필요가 없었다. 하지만 당신의 기쁨을위해 우리를 창조하기로 선택하셨다. 그래서 하나님의 유익, 하나님의 영광, 하나님의 목적 그리고 하나님의 즐거움을 위해 우리는 존재한다. 

하나님께 기쁨으 드리는것, 그분의 목적을 위해사는 것은 우리 삶의 첫번째 목적이다.
우리가 기쁨을 누리고 즐거워 할수 있는 이유는 우리가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1.하나님께 기쁨을 드리는 것을 "에배"라고 부른다. 
2.예배는 음악 이상의 것이다. 
3.예배는 우리의 유익을 위한것이 아니다. 
4.예배는 삶의 일부가 아니라 삶 그 자체다.
(무슨일을 하든지 마음을 다하여 주께 하듯 하고 사람에게 하듯 하지 말라 골3:23) 

예수님과 사랑에 빠지는 거, 이것이 진정한 예배다

반응형

+ Recent posts